지지난 달 우리 초등학생 아이 휴대폰 사주었는데, 아~~~

지식은 있으나 기억의 유효기간이 짧아서

 

" 유럽위원회는 휴대폰과 WI-FI가 인간에게 잠재적 위험이 있다는 증거를 조사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든 결정을 합니다. 이 기술들이 건강에 위해하며 학교에서는 금지해야한다고 규정했습니다."

 

이 위원회는 공공건강기구들이 흡연이나, 납, 석면의 위험을 인지하지 못한 실수들을 되풀이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

 

전문가들은 학교내에서 휴대폰을 금지할 것을 충고

 

만약 여러분이 아이들의 휴대폰 사용의 위험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피츠버그대학의 암연구소에서 나온 이 그래프를 볼것을 권고합니다.

 

 

 

 

이 연구는  전자파가 어른보다 아이들의 뇌에 더 깊숙히 침투하기 쉬움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두개골은 더 얇고, 보다 작으며 다 약한 뇌조직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어른보다 휴대폰 상요에 훨씬 취약한 것입니다.

 

이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많은 학교에서 학교 운동장에 직접 휴대폰 중계기를 설치하게 하는데, 학교는 통신사업자에게서 많은 돈을 받으며 학교재정에는 도움이 되지만, 불행이도 이런 계약들은 장기간에 걸려있기 떄문에 휴대폰의 전자파가 건강에 해로움을 알게 되더라도 중계기를 쉽게 없앨 수 없습니다.

 

물론, 흡연자가 모두 폐암에 걸리는 것도 하니고, 모든 휴대폰 사용자가 뇌종양이나 신경학적 손상을 입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일이 생기는 데는 많은 변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왜 꼭 건강을 해치는 일을 해야 되나요?

 

왜 당신의 생명과 아이들의 생명을 가지고 도박을 해야 하나요? ( 즉, 걸릴수 도 안 걸릴 수 도 있으니까, 안걸릴 수 있으니까 그 확율을 기대하며 모험을 해야 하는가? )

 

유럽위원회의 지적중 가장 중요한 점의 하나는, 대부분의 주류 연구들이 평가절하되거나 완전히 무시된 사실이 있는데, 휴대폰 사용으로 인한 뇌종양 잠복기가 30~40년이나 된다는 것입니다/

 

고약한 버릇때문에 관에 일찍 들어가게 만들어주는 흡연이라는 습관이 무해한 습관에서 치명적인 습관으로 판명이 되기까지 거의 100년이 세월이 걸렸습니다. 같은 식으로, 수십년 동안 흡연의 위험성이과소평가되고 무시되어졌듯이, 휴대폰의 전자파 부작용이 미디어에 의하여 알려지지 않았으며, 소비자 대중에서 정보없음의 상태로 남겨지게 된 것입니다.

 

* 위험성은 더 이상 무시되어 질 수 없습니다.

 

뇌종양 발병의 위험성 외에도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1) 혈세포에 문제를 일으키며 세포적 변화를 일으킴

 

2) 자폐증, 치매 발병에 원인이 되면 병의 시작을 가속화한다.

 

3) 당신의  DNA를 손상시킨다

 

4) 당신의 눈을 손상시킨다

 

5) 신경세포 손상을 유발한다

 

6) 수면장애, 피로와 두통의 원인이 된다.

 

출처:http://emf.mercola.com/sites/emf/archive/2011/06/02/european-leaders-call-for-ban-of-cell-phones-and-wifi-in-schools.aspx

Posted by 스포츠한의 Trackback 0 : Comment 0

댓글을 달아 주세요